스포츠분석 야구분석 4월9일 MLB 토론토 LA에인절스 해외야구분석

분석게시판

스포츠분석 야구분석 4월9일 MLB 토론토 LA에인절스 해외야구분석

최고관리자 0 2 04.08 21:05

저희 토토왕국에서는

축구분석야구분석농구분석배구분석 

다양한 스포츠분석과 스포츠중계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분석은 최근 양팀의 상대전적과 경기력,

전술전략과 예상라인업 등 다양한 분석자료를 통해,

예상승리팀과 예상 스코어를 알아보겠습니다.


4월9일 MLB 토론토 LA에인절스 해외야구분석 


토론토 선발은 로스 스트리플링 , 에인절스는 그리핀 캐닝이 나선다. 스트리플링은 1패 8.10의 방어율, 캐닝은 시즌 첫 등판이다.


스트리플링은 선발진의 전력 누수가 있는 토론토의 2선발로 시즌을 시작했다. 피어슨과 로비 레이가 부상에서 돌아오기 전까지는 그 자리를 잘 메워야 하는데 폼 하락이 오는 중이다. 장점이던 제구가 흔들리고 있고 패스트볼도 구속이 떨어졌다. 힘있는 타자들 상대로 넘기가 버거워보인다.


캐닝은 이번 시즌에도 팀의 로테이션 선발로 기회를 잡았다. 팀에서 밀어주고 있는 젊은 선발 자원이고 안정적으로 이닝을 책임질 수 있기에 5선발로는 최상급 선수다. 지난 시즌 마지막 2경기에서 1.63의 방어율과 함께 무시무시한 탈삼진 수치를 기록했다. 웨이트에 집중하며 구속도 다소 올라갔기에 이번 시즌은 더 기대할만 하다. 


오버를 가져가야 한다. 두 투수 모두 팀에서 큰 기대를 걸고 있지만 스트리플링은 구위 하락이 있고 캐닝도 토론토의 강타선을 상대하는 것은 부담스럽다. 비솃과 에르난데스, 트라웃과 랜던이 이끄는 두 팀 타선이 충분히 득점을 뽑을 것이다.


토론토 승리를 본다. 이 경기는 선발보다는 타격과 불펜의 힘에서 갈릴 것으로 보이는데 토론토가 상대적으로 더 낫다. 특히, 이번 시즌 토론토의 마무리로 나서는 메이웨더는 100마일의 패스트볼로 타자를 요리 중이다. 에인절스 타선에서 속구에 강한 타자가 많다 해도 낯선 메이웨더의 강속구를 공략하기는 쉽지 않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