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야구분석 4월9일 MLB 세인트루이스 밀워키 해외야구분석

분석게시판

스포츠분석 야구분석 4월9일 MLB 세인트루이스 밀워키 해외야구분석

최고관리자 0 3 04.08 21:04

저희 토토왕국에서는

축구분석야구분석농구분석배구분석 

다양한 스포츠분석과 스포츠중계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분석은 최근 양팀의 상대전적과 경기력,

전술전략과 예상라인업 등 다양한 분석자료를 통해,

예상승리팀과 예상 스코어를 알아보겠습니다.


4월9일 MLB 세인트루이스 밀워키 해외야구분석 


세인트 선발은 아담 웨인라이트, 밀워키는 코빈 번스가 나선다. 웨인라이트는 1패 20.25의 방어율, 번스는 1패 1.42의 방어율이다.


웨인라이트는 신시내티를 상대한 첫 등판에서 무너졌다. 3이닝을 버티지 못하고 6실점했는데 브레이킹볼이 본인이 원하는 만큼 떨어지지 않으며 타자에게 공략당했다. 워낙 베테랑으로 관록이 있기에 컨디션을 찾을 수 있지만 은퇴해도 이상하지 않은 나이기에 의외로 반등이 어려울 수도 있다. 밀워키 상대로는 지난 시즌 1승 1패 3.29의 방어율이었다.


번스는 첫 경기에서 6.1이닝 동안 1피안타 11삼진의 무시무시한 기록을 냈다. 그러나, 승리가 아닌 패배의 성적표를 받아들었다. 상대였던 베리오스를 팀 타선이 공략하지 못한게 이유였다. 그래도, 지난 시즌의 대단했던 성적이 플루크가 아님을 증명했다. 90마일 후반을 꾸준히 찍으며 제구된 패스트볼에 타자들은 연신 헛스윙을 휘둘렀고 간간히 섞은 슬라이더도 위력적이었다. 세인트 상대로는 지난 시즌 1패 4.32의 방어율이었다.


밀워키 승리를 본다. 타선에서는 골드슈미트와 아레나도, 몰리나등 베테랑 삼총사가 이끄는 세인트의 출발이 좋다. 그러나, 번스의 구위가 워낙 대단하기에 세인트도 쉽게 공략하기 어렵다. 밀워키는 옐리치가 서서히 출루하는 상황에 4번타자로 나서는 쇼가 장타를 생산하며 주자를 불러드리고 있다. 하위 타선을 이끄는 나르바에스도 웨인라이트 상대로 좋은 타격을 기대할만 하다.


세인트의 저득점을 보기에 언더 경기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