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야구분석 4월9일 MLB 볼티모어 보스턴 해외야구분석

분석게시판

스포츠분석 야구분석 4월9일 MLB 볼티모어 보스턴 해외야구분석

최고관리자 0 4 04.08 20:58

저희 토토왕국에서는

축구분석야구분석농구분석배구분석 

다양한 스포츠분석과 스포츠중계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분석은 최근 양팀의 상대전적과 경기력,

전술전략과 예상라인업 등 다양한 분석자료를 통해,

예상승리팀과 예상 스코어를 알아보겠습니다.


4월9일 MLB 볼티모어 보스턴 해외야구분석 


볼티 선발은 맷 하비 , 보스턴은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스가 나선다. 하비는 첫 경기에서 4.2이닝 동안 2자책을 기록했고 로드리게스는 시즌 첫 등판이다.


하비는 첫 등판에서 최강 양키스를 상대했는데 5이닝 가까이 던지며 2실점만 내줬다. 메츠에서 나왔던 전성기 시절의 구속은 아니지만 패스트볼 일변도의 투구 패턴을 바꿔 다양한 브레이킹볼을 섞어 타자를 현혹했다. 10승 이상을 기대할 정도는 아니지만 볼티의 로테이션을 지켜줄 가능성은 충분하다.


로드리게스는 이번 시즌 팀의 개막전 선발로 예정됐던 투수다. 세일이 수술로 인해 여름에야 돌아올 수 있기에 2선발인 그가 1선발로 격상됐다. 비록 지난 시즌에 부상과 코로나 등으로 인해 등판하지 않았지만 좌완으로 최고 수준의 구위를 갖고 있기에 탈삼진 능력이 대단하다. 볼티 상대로는 리그의 어떤 투수보다 강했다. 19시즌 4경기에서 모두 qs를 기록하며 3승을 따냈다.


볼티는 멀린스와 세베리노등 개막 시리즈를 통해 컨디션이 올라왔던 타선이 양키스를 만나 차게 식었다. 천적인 로드리게스 상대로도 좌완의 97마일 패스트볼을 건드리기 어려울 것이다. 보스턴은 템파를 만나 위닝을 따내며 개막시리즈 부진을 씻었다. 마르티네즈는 mvP 시즌을 기대할만한 초반이고 데버스도 서서히 부진을 씻어내고 있다. 하비 상대로 충분히 득점을 기대할만 하다. 


보스턴 승리를 본다. 보스턴이 하비 상대로 다득점할 것으로 보기에 오버 경기다.

Comments